제일헬스사이언스, ‘펭귄파스’ 제일파프 쿨·핫·에어 홈플러스 입점
출처 제일헬스사이언스 등록일 2025.09.18
제일헬스사이언스, ‘펭귄파스’ 제일파프 쿨·핫·에어 홈플러스 입점
40년 전통 제품...편의성 갖춘 포장으로 고객 접점 확대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제일파프 쿨’, ‘제일파프 핫’, ‘제일파프 쿨에어맥스’ 3종 제품을 홈플러스에 입점시키며 전국 주요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편의점, 대형마트에 입점되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면서 판매 중인 ‘제일파프’ 3종 제품은 9월 18일부터 홈플러스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번 유통 채널 확장은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한 전략으로, 다양한 소비자층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일파프’는 1984년 처음 출시되어 4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일헬스사이언스의 대표 브랜드로, 시원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접착력으로 ‘펭귄파스’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두툼한 냉습포 타입의 패치를 사용해 부착 즉시 피부에 청량감을 제공하며 근육통, 관절통,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 다양한 증상 완화에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제일파프 쿨·핫’은 별도 분리형 포장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로 쉽게 잘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부착 부위의 상태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일파프 쿨에어’는 분사식 진통소염제로서 러닝 이외 스포츠 운동 이후 근육통 및 타박상, 삔 데 등 급성 통증에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에어로솔 외용제이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빠르게 통증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파스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산뜻한 복숭아향을 첨가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담당자는 “제일파프는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신뢰받아온 브랜드인 만큼, 이번 홈플러스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 구성과 다양한 유통 채널 전략을 통해 파스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제일헬스사이언스, ‘2025 에너지 히어로 레이스’ 공식 후원
글목록